2013년 1월 8일 화요일

1월9일 미술관 모임 공지

작년 12월29일 블로그 송년회 자리에 온 제자가 갑자기 알려온 전시 소식으로, 돌발적으로 제안된 미술관 모임. 


만날 시간과 장소는 1월9일 오후5시 서울대 미술관(서울대 정문 가까이에 위치함) 입구인데요. 이게 복잡한 설명을 필요로함.

- 그날 <No comment>라는 그룹전이 설대 미술관에서 개막하는데, 연전에 종종 모임을 갖던 한 미술인 친구가 참여 작가라고 작년에 알려오면서, 오프닝날 가주기로 약속을 했지요(저와 그 사이에). 그런데 송년회 때 가서 보기로 약속한 제자의 전시회는 또 다른 전시입니다. 우석홀이라고 서울대에 있는 또 다른 작은 갤러리에서 하지요. 해서 대부분이 우석홀 위치를 모르실 터라, 1월9일 일단 서울대 미술관 앞에서 오후5시 정각에 만나서 함께 우석홀로 이동하여 제자 전시를 본 후, 다시 미술관으로 되돌아와서 전시 오프닝을 구경하는 걸로 정리하렵니다.
- 이 모임은 송년회 자리에서 돌발 제안된 데다가, 미술관 전시와 저 사이에는 아무 관련이 없기 때문에, 송년회처럼 밀도 있는 자리는 아니고 전시를 구경하는 모임이니 그 점 유념하세요. 
- 오후5시 약속장소에 맞춰 오지 못하는 분은 일단 오셔서 미술관 전시부터 구경하고 계시면 될 겁니다. 그리고 이날 오실 분이라면 비상연락을 위해, 전화번호가 적힌 덧글(공개/비공개 무방)을 남기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