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30일 월요일

6월

6월, 2014년의 절반이 가다. 



 이런 순금 밥그릇을 누가 무슨 용도로 60만원대에 구입하는지 궁금해서 찍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이마트로 장보러 가다가. 



 미술대학에는 방학을 기해 디자인 전문 교육기관들이 진로를 고민하는 미대생을 타깃으로 광고 포스터를 붙이는 모양이다. 세종대 수업 갔다가. 


 6월12일(목). 요즘 같은 세상에 퍽 희귀한 필름 카메라를 꺼내든 촬영자를 내가 찍었다. 전시 뒷풀이 자리에서. 


 도서관 책상에 학생이 남긴 것으로 보이는 낙서. 5시에 식사/ 7시에 공부/ 10시에 버스/ 11시에 고양이(강아지?)와 놀기?/ 그 아래 여자애로 보이는 얼굴이 새겨졌는데 시간은 적혀있질 않았다. 자기 사인인가...?

 엄청난 흉물을 도서관에 들어설 때마다 만나게 될 태세. 도서관 발전기금 쾌척이야 감사할 일이나 꼭 이런 낡은 방식으로 사은을 표시해야 하나.


 서울대 미술관MOA의 맨 아래층 어떤 매장에서 기르는 듯한 고양이.


 6월23일(월). 내가 사는 누추한 조원동 강남아파트에 책을 빌리러 방문한 지인에게 내게 접대한 고수를 넣은 쌀국수.




 6월24일(화). 님포매니악2를 다 보고 왕십리CGV 상영관에서 나왔을 때. 극장 스크린으로 월드컵 6월27일 경기를 생중계 할 예정인 모양이다. 뭐 이미 다 지난 얘기지만. 


 서양화과 학생과 국문과 학생이 함께 만든 신기한 그림이 농협 건물에 붙어 있었다. 이름하여 '방학계획표-미인 프로젝트' 



 6월26일(목). 5억까진 바라지도 않고 일단 1억원이라도. 국립현대미술관 강연을 가던 길, 국립현대미술관 강연을 해주러 '대공원역'에 내렸을 때. 





6월30일(월) 루믹스 카메라를 더는 사용하지 않게 되어서 블로그 방문자에게 무료로 줬는데, 그녀가 보답으로 밥을 사줬다. 한남동에 있는 식당 '일호식'. 여의도에서 강의를 마치고 자전거로 한남동까지 이동했는데 30분이 채 걸리지 않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